공지사항

연회비없는 호텔휘트니스회원권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9-23 11:19 조회3,618회 댓글0건

본문

 
-연회비없는 호텔휘트니스회원권 인기

쾌적한 환경에서 휘트니스를 이용하고자 호텔휘트니스를 찾는 분들은 다소 고가의 보증금을 감수하더라도 호텔멤버십회원권을 구입하는데 매년 발생하는 연회비 또한 부담이 아닐 수 없다.

호텔의 모기업, 갖추어진 시설, 혜택, 서비스에 따라 보증금과 연회비는 각 호텔휘트니스마다 틀리며 고객은 여기에 입지적인 조건을 따져 선택하게 된다.

최근 휘트니스회원권의 핫 이슈는 반얀트리에서 모집하고 있는 연회비 없는 회원권이다.

연회비 없는 상품이 가능한 이유는 현대그룹이라는 대기업의 운영 및 자금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5년 반환이 보장되고 회원들에 대한 서비스 고품질을 기대해 볼 수 있어서이다.

입회보증금을 투자금으로 보았을 때 꼼꼼한 회원이라면 시중 이자를 고려했을 때 연회비없는 상품에 매력을 느낄 수 밖에 없으며 문의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동부회원권거래소㈜ 안정길 부장은 반얀트리의 연회비 없는 회원권 상품은 충분히 잠재고객을 VVIP가망고객으로 돌릴 수 있는 전략적 상품이라 평가하고 다른 호텔 휘트니스에서도 새로운 상품구성 시 벤치마킹 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하고 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