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20年 1월 10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20-01-21 09:03 조회2,027회 댓글0건

본문

[20201월 둘째 주 회원권시세동향]

 

올해는 작년 이맘때와 다르게 날씨가 낮에 영상으로 오르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 겨울철을 맞이해 수도권에 골프장들이 휴장을 들어가고 있지만 그렇게 춥지 않는 날씨에 라운딩을 원하는 골퍼들이 많아 휴장하지 않은 골프장은 예약이 힘든 상황이 다시 이어지고 있다.

 

회원권시장은 11월 이후부터 수도권 회원권들이 매물이 없는 품귀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새해가 되면서 봄시즌을 준비해 회원권을 구입하려는 사람과 작년에 구입을 하려했지만 시세가 올라 구입을 못했던 사람들이 겹치면서 품귀현상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봄시즌이 시작되기 전이지만 회원권 시장에 매물이 없는 상황이라 원하는 가격에 회원권을 구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초고가대 - 강보합세

남촌cc는 매물이 하나 나오긴 했으나 매도 희망가가 높아 쉽게 거래가 이루워지지는 않고 있고 이스트밸리cc는 매물은 있지만 매도 호가가 너무 높아 더 이상의 매수호가는 상승하지 않고 보합을 유지 중이다.

레이크사이드cc의 개입회원권이 지난주 보합이였지만 금주는 시세가 많이 상승을 했다. 매물이 정리가 되면서 시세가 높게 상승을 했지만 매도희망가가 높은 매물만 있는 상황이라 거래가 쉽지가 않다.

렉스필드cc 신규분양회원권이 있어 시장에서 매매가 활발하게 이루워 지지가 않고 있다. 기존 분양회원권보다 신규회원권이 혜택이 좋은점이 가장 큰 요인이다.

 

고가대 - 상승세

신원cc는 금주도 시세가 상승하면서 4억 중반을 넘어섰지만 매물이 없는 상황이고 화산cc도 매물이 정리가 되면서 시세가 상승을 했다. 아시아나cc 역시 매수 주문은 꾸준하나 상승된

시세로의 거래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호가만 상승한 모습이다. 지난주에 이어 고가대 회원권도 시세가 상승한 곳이 많지만 매물이 없어 거래가 되지않고 전체적인 시세만 지난주와 비슷한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다.

 

중가대 - 상승세

중가대 회원권도 매물이 없어 매수호가만 상승을 하고 있는 상황으로 지난주 보합을 유지했던

뉴코리아cc와 제일cc는 금주 다시 시세가 상승을 했고 잠시 시세가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던 한양cc는 지난주에 이어 금주도 시세가 올라 하락 하기 전 시세를 복구했다.

뉴서울cc, 기흥cc, 88cc, 남서울cc 모두 매수 희망가는 상승했지만 매물이 없어 매수호가만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저가대 - 상승세

덕평cc는 장기간 휴장과 회원 이용횟수 제한을 공지한 이후 매수호가와 매도호가 차이가 크게 나지 않은 상황에서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워 지고 있다. 한원cc는 지난주에 보합을 유지했지만 거래가 많이 이뤄지면서 매물이 줄어 들어 금주는 시세가 상승을 했고 플라자cc도 매물이 꾸준히 정리가 되면서 지속 시세가 상승하는 모습이다.

 

지방권시장 - 보합세

충청권은 도고cc의 매물들이 모두 정리가 되면서 호가가 상승했지만 거래가 이루워지지 않고 있고 우정힐스cc2인노캐디 불가 이후로 하락했던 시세가 다시 상승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충청권의 몇 안되는 회원제 회원권들은 매물이 많지가 않아 상승하는 모습을 대체로 보였고 강원권은 라데나cc의 모든 매도물건이 정리가 되면서 금주 시세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매물이 없어 호가는 상승했지만 구입에는 어려움이 있다. 용평cc도 거래가 저렴한 매물들이 정리가 되면서 다시 호가가 상승했다. 제주권은 캐슬렉스cc 제주와 타미우스cc 분양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해당 골프장의 회원권 역시 시세상승을 보이고 있다. 호남권은 광주cc만 지난주에 이어 금주도 시세가 상승했고 나머지 회원권은 보합을 유지했고 영남권은 용원cc만 시세가 상승하고 나머지 회원권은 보합세를 유지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