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19年 8월 2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19-08-23 09:31 조회1,809회 댓글0건

본문

[2019年 8월 2일 회원권시세동향] 



한 주의 회원권시장 읽기

 


 

20198월 첫째 주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서 그동안 지속 상승했던 회원권들이

숨고르기에 들어갔다. 올 초부터 상승세가 강하게 이어지던 이스트밸리cc, 서울cc, 신원cc

지난주와 동일하게 보합세를 유지한걸 보면 가을시즌이 시작하기 전 한 템포 쉬어가는 타이밍이라고 볼수 있다.

 

금주 회원권의 특징은 전체적인 회원권 시세가 숨고르기에 들어서면서 지난주와 비슷한 시세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한 상승세를 이어갔던 고가대와 초고가대회원권들이 상승세를 멈추고 보합세를 보였다. 휴가시즌이 끝나고 높은 상승세를 보였던 골프장들의 흐림이 어떻게 변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초고가대 - 보합세

 

이스트밸리cc10주 동안 시세가 상승했지만 금주는 지난주와 동일한 시세를 유지했다. 하지만 여전히 매물이 전무한 상황이라 상승세가 다시 이어질지 눈여겨 볼만하다.

가평베네스트cc와 렉스필드cc2주 연속 보합을 유지했고 남부cc6주연속 보합을 유지중이다.

 

 

고가대 - 보합세

서울cc와 신원cc는 상승세를 이끄는 대표적인 두 곳이지만 금주는 두곳다 보합으로 변경되었고, 그동안 보합세를 유지했었던 화산cc와 아시아나cc2주연속 매수희망가가 올랐다.

청평마이다스cc, 레이크사이드cc3주 연속 보합을 유지했고, 송추cc2주연속 보합세이다. 우정힐스cc는 매물이 몇 개 나오면서 시세가 하락한 모습을 보였다.

 

 

중가대 - 보합세

 

남서울cc와 서원밸리cc는 다른 골프장들 보합을 보이는 상황에서도 시세가 꾸준히 상승해

4주연속 상승을 이어갔고, 기흥cc와 한양cc3주 연속 상승세을 마감하고 보합으로 변경되었다.

뉴서울cc는 지난주에 시세가 상승했지만 금주는 다시 보합세이고 팔팔cc는 시세가 하락했다.

 

 

저가대 보합세

인천국제cc는 매물이 어느정도 정리가 되면서 3주 연속 하락을 멈추고 보합세로 변경이 되었고 김포cc8주연속 보합을 유지했다.

발리오스cc는 시세가 2주연속 소폭 상승을 했고 지난주 상승했던 서서울cc와 수원cc는 다시 보합으로 변경되었다.

뉴코리아cc, 태광cc2주연속 보합을 유지했고 레이크우드cc는 다시 시세가 상승했다.

덕평cc는 지난주에 이어 금주도 시세가 하락을 했다. 매물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상황이라 정리가 되더라도 예전 같은 상승세는 두고 봐야 할듯하다.

코리아cc4주연속 보합이고, 골드cc와 솔모로cc는 지난주 상승했지만 다시 보합으로 변경되었고, 한성cc2주연속 하락세이고 자유cc는 매물이 정리되면서 시세가 상승했다.

리베라cc3,000만원을 넘지못하고 다시 하락을 했고, 여주cc주식과 한원cc도 보합을 깨고 하락했다.

플라자cc2주 연속 보합, 이포cc3주연속 보합이다.

 

 

 

지방권 시장 - 보합세

강원권의 회원권들은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보였다. 긴 보합기간을 가진 엘리시안강촌의 상승세가 가장 대표적으로 그동안 분양가 선에서 거래가 되었지만 금주에 시세가 상승해 분양가 보다 높은 금액으로 거래가 되고 있다.

샌드파인cc 2주연속 상승을 했고 파인밸리cc도 다시 시세가 상승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갔다.

설악썬밸리cc와 용평cc는 상승세를 다시 멈추고 보합으로 변경되었고 오크힐스cc9주째, 휘닉스 파크는 10주째 긴 보합기간을 유지하고 있다.

라데나cc는 상승과 보합을 반복하고 있는 상황이다.

 

충청권은 대부분의 회원권이 보합을 유지했지만 우정힐스cc는 매물이 몇 개 나오면서 시세가 하락을 했고 천룡cc는 매물들이 정리가 되면서 2주연속 상승을 했다.

 

 

영남권과 호남권, 제주권의 시세는 지난주와 변동없이 동일하게 보합을 유지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