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10월 골프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10-05 14:39 조회4,360회 댓글0건

본문

 

 

10월 골프회원권시세동향
 

.저가대맑음 고가대 흐림
 

106일부터 국내에서 프레지던츠컵대회가열린다.아시아최초로 개최되는 이번대회는 인천송도에 위치한 잭니클라우스cc에서 자존심을건 한판이시작된다. 이미 여러차례 언론에서 보도된것같이 세계최고의대회로 참가선수또한 일정한자격을 보유한 최정상급의선수만 참가할 수 있어 이들을 플레이를 보는것만으로도 기대가되는시간이다.
거기에 대회을 유치하면서 얻게되는 파급효과는 엄청날것으로 예상되며.무엇보다 유럽에서 시작된 골프가 아시아의 작은나라 코리아를 알리는 좋은이벤트가 될것으로본다.
 

회원권시장은 가을시즌에대비한 움직이 조금씩보여지고 있다.박스권을형성하며 지루한공방을이어가던 수도권 중,저가대회원권은 추가매물이없이 저점매수문의가 늘어나면서 상승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금액대별 흐름을 살펴보자
 

 

초고가대
초고가대회원권 약보합세는 지속되고 있다.아무래도 최근매수주문이 무기명위주라 기존회원권의 흐름은 잠잠한편이며,도로개통이 예정되어있는 곤지암권을 제외하면 기타지역은 매수주문이 부족한편이다.
남부cc는 최근 7억대중반에 거래소식이들리고.비교적탄탄한 매수세를 유지하고있어 당부간 시세유지는 가능해보인다.
가평베네스트cc는 저점매수가 늘었으나 매도량도 증가해 7억대 유지가어려워보인다.
이번에 프레지던츠컵이 열리는 잭니클라우스cc는 미디어의힘으로인해 초고가대에 새로운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고가대
수도권내 고가대흐름은 다소양분된 분위기를연출하고 있다.수도권남부지역에있는신원cc.아시아나cc,화산cc의 소폭상승했다.전반적으로 매물량이 줄어든반면 저점매수는 시즌대비 늘고있어 당분간 이러한흐름은 이어질것으로 본다.특히 레이크사이드cc의 경우 매물이 귀해 매수세를 애태우고있으며 잠정적인 호가가 상승할것으로본다.이와는 다르게 강북권의 서울cc,송추cc는 거래없는하락세를 보이며 매도가 매수를 쫏아가는 움직임이다.
다만 인근지역에있는 서원밸리cc는 매물증가로 약세를 예상했으나 추가매수또한 늘면서 소폭상승한채 마감되었다.
 

 

중가대
중가대회원권은 시세에대한 부담감이 다소낮아진듯하다.대표회원권인 뉴서울,팔팔,기흥이 전달에비해 시세가낮아지며,거래량은 증가했다.인근에 남서울도 상승했으며,강북권에 청평마이다스밸리cc,프리스틴밸리cc.크리스탈밸리cc등도 전반기에비해 좋은흐름을 보이고 있다.
특히 크리스탈밸리cc는 무기명회원권의 성공적인분양으로 이용 및 만족도가 커지며 인지도를 키우는 긍정적인효과를 불러왔다.
중가대회원권의 향후예상은 긍정적인편이다.고가대대한 부담감과 저가대의 회원혜택을 어느정도 충족시킬수는있는 장점이있어 메인회원권으로 매수주문이 늘어날것으로 보고 있다
 

 

저가대
저가대회원권의 매수는 꾸준한편이지만,그에따른 매물증가도 늘고있어 좀처럼 박스권을 이겨내지못하고 있다.플라자,리베라가 상승했고,덕평힐뷰는 최근 골프장매각으로인해 큰폭으로 하락했다가 금주에들어서 다소회복되는모습니다.강북권의 몽베르cc는 거래량이 증가하면서 상승세이다.인천국제cc의 거래량이 눈에띈다.지역적인특색이 있는클럽이라 시즌대비 매수량은 점차증가할것으로본다.
 

동부회원권거래소 김종근팀장은 수도권내 골프장은 향후에도 안정세를 보일 것이다.이는
실제 골프가 많이대중화되어가고있고 현재에도 관망세가 길어지곤있지만,실매수자의 문의는
늘었다.,저가대는 상승흐름,고가대이상은 수요자의 이탈로 보합세내지 소폭하락세를 예상한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