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4월 1주차 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04-04 11:19 조회4,268회 댓글0건

본문

43주차 시세동향
 
예년보다 봄 시즌이 빠르게 도래하면서 매수자들도 분주하게 움직이나 거래에는 적극적이지 않아 시장이 약보합세로 돌아서게 되었다.
 
이유로는 접근성이 좋은 수도권 근교의 회원권들이 연초 보다 시세가 상승해 있기에, 환경적인 부담감과 외부 여건으로 인해 녹록치 않은 분위기가 형성이 되고 있다. 일단 변동이 크지는 않지만 물량 수급이 풍부한 중저가대 위주로 조정이 진행 될 가능성이 확대 중이다.
 
초고가대 회원권
 
거래는 많지 않으나 레이크사이드cc의 삼성인수 효과로 인해 밝은 분위기를 띄고 있다. 레이크사이드는 금주에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남부와 렉스필드도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용인 지역의 화산cc는 문의에 비해 거래로 연결은 되지 않고 있다.
 
고가대 회원권
 
고가대는 지난 주 분위기를 이으며, 큰 변동이 없었다. 용인지역의 지산cc 회원권은 지속적은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신원cc는 매물만 추가되기에 시세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아시아나cc는 나오는 매물에 비해 매수자가 많지 않다. 서원밸리는 다시 매물이 다시 증가하여 시세의 하향세는 띄고 있다. 마이다스밸리는 매도호가와 매수호가의 조정이 쉽지 않은 분위기이다.
 
중가대 회원권
 
서울 강남권 근교를 중심으로 거래가 증가함으로써 시세 하락의 폭은 다소 줄어들었다. 기흥cc, 남서울cc, 뉴서울cc 등은 매매 공방이 치열한 가운데 보합세를 유지 중이다. 강북지역의 뉴코리아cc와 서서울cc는 시세 변동 없이 매수자는 줄어들지 않아 매물이 필요하다.
 
저가대 회원권
 
실거래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상대적으로 매물도 함께 증가하는 양상을 나타내고 있다. 서울 근교 태광cc과 한성cc은 추가적으로 매도, 매수 희망자가 나타나며, 시세의 움직임은 없다. 용인지역 한원cc, 여주지역의 금강cc, 덕평힐뷰, 스카이밸리cc등은 하락세를 보이며, 리베라cc와 캐슬렉스 소폭으로 하향세를 나타내고 있다.
동부회원권거래소 주융식 차장/02-540-4300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