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힐링투어 어디로 갈까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3-12-19 09:10 조회4,521회 댓글0건

본문

리솜 스파클럽 전경
“얼마 전 지인과 함께 리솜을 다녀왔는데 그 숲 속의 리조트를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객실 창으로 본 산수화 같은 풍경, 숲 속 야외스파, 피톤치드 뷰티테라피, 건강한 음식까지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특히 숲 속 매트 위에서 경험한 에코힐링은 잊혀지지가 않아요.‘리조트 스파가 이런 거구나’그 매력에 흠뻑 빠졌죠.”(김청경 헤어디자이너·헤어스페이스 원장)

국내 처음으로 ‘힐링’을 테마로 리조트를 오픈한 리솜리조트(회장 신상수)가 1000만원대의 스파클럽 창립회원을 모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창립회원은 15%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혜택이 다양하다.

리솜리조트 메인스파는 무료다. 또 객실은 주중 23~28평형 연 13박 스파회원가가 적용되고, 테라피 프로그램은 주중 30%, 주말 20% 할인해 준다. 특히 중국의 리솜 웨이하이 골프리조트에서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고, 식음료 및 부대시설은 10% 할인 된다.

럭셔리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리솜리조트는 ‘편히 쉬면서 몸과 마음을 보양하는 곳’이라는 기능을 중심으로 쉼의 가치를 선사한다. 리솜은 온천테마파크에 이어 힐링리조트, 그리고 힐링스파를 탄생시켰다.

특히 리솜은 휴식과 휴양에 초점을 맞춰 물과 숲, 아로마 등 자연물을 활용해 ‘리얼 리프레시먼트 스파 라이프’를 이끌고 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리조트 및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성공리에 오픈시킨 리솜은 12월부터 국내 리솜리조트의 모든 스파시설 및 프로그램, 스파서비스를 통합, 이용하는 멤버십을 출시했다.

리솜스파클럽의 강점은 모든 컨텐츠가 총 망라돼 있다는 것. 이는 단순한 마사지, 온천욕, 휘트니스 등 스파로 일컬어지는 각종 뷰티, 건강, 웰니스, 문화프로그램을 종합하여 리조트 내에서 토탈 멀티스파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데스티네이션 스파리조트 스타일이다.

리솜리조트는 600년 전통의 49도 게르마늄 덕산 온천수를 이용 4계절 내내 실내외 모두 온천수로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온천 테마파크로 세계 5대 스파의 컨셉인 유럽의 수치료, 동남아 테라피, 일본의 온천욕, 미국의 워터파크, 한국의 찜질방 등을 모두 모아 놓은 국내 최고의 멀티 플렉스 스파센터로 각광을 받고 있다.

콘도형, 호텔형, 테마형으로 구성된 리솜스파캐슬의 객실은 총 407개로 18평부터 73평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리솜회원만을 위한 전용골프장도 인기다. 이 골프리조트는 중국 산동성 영성시 성산진 예촌에 위치하고 있으며 18홀 규모로 뛰어난 풍광의 웨이하이 바다와 더불어 병풍처럼 둘러 싼 산을 바라보며 라운드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리솜리조트 스파클럽 회원권 분양 대행을 하고 있는 동부회원권거래소(www.dbm-market.co.kr·대표 이준행)의 노현호 회원권전문 애널리스트는 “창립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스파클럽 회원으로 보다 저렴하고 대우를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면서 “회원권 하나로 힐링을 위한 숙박, 온천, 스파, 골프까지 즐길 수 있어 1석4조”라고 말했다. 02-540-4300

안성찬 기자 golfahn@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