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년 2월 첫째 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20-03-09 13:41 조회4,846회 댓글0건

본문

[20202월 첫째 주 회원권시세동향]

 

20202월 첫째 주다. 명절 연휴 이후에 소폭 상승하며 보합을 유지하던 고가대 이하 대부분의 종목들의 상승 폭이 소폭 둔화되고 있다.

다만 고가대 이상 초고가 종목들은 매물 구하기가 여전히 쉽지 않아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이지고 있으나 매도 호가가 높고 매물 기근현상에 보합세 흐름은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예상보다 길어짐에 회원권시세에도 악재로 작용할 여지가 있어 우려를 낳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고가대 이하 회원권을 중심으로 추가 조정이 있을 수 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그동안 꾸준히 상승세를 유지하던 뉴서울cc, 88cc, 기흥cc 의 흐름세가 점차적으로 꺾이며 소폭 하락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봄 시즌의 추가 수요와 코로나 사태, 회원권시장의 보합세 양상이 앞으로 회원권시세가 어떻게 될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초고가대 보합세

 

남촌cc는 여전히 매물이 전무한 상황으로 보합세를 유지함 매수호가만 소폭 상승하고 있다. 남부cc와 이스트밸리cc 도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큰 움직임 없이 보합을 유지하고 있다.

가평베네스트cc와 렉스필드cc 역시 거래 없이 긴 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고가대 강보합세

 

꾸준히 상승한 서울cc는 여전히 상승과 보합을 이어가고 있고, 지난 주 잠시 주춤하였던 신원cc 또한 다시 소폭 상승하여 5억원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매물 구하기조차 쉽지 않을 정도로 가파르게 상승하다 매물들이 나오면서 잠시 주춤하는 모양새다.

화산cc와 아시아나cc 역시 매물들이 2주 연속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안정화 된 우정힐스cc와 청평마이다스cc 역시 보합을 유지하였다.

고가대 회원권같은 경우 지난주에는 소폭 상승하였지만 대부분의 종목들이 매수 주문이 누적된 상황이라 당분간 강보합세를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중가대 상승세

 

중가대 회원권중 기흥cc , 뉴서울cc , 88cc , 뉴서울cc 는 지난주와 다르게 모두 하락세였다. 기흥cc 같은 경우 그동안 꾸준히 상승을 이어오다 지난 주 부터 매물들이 몰려 잠시 주춤하더니 하락세를 이어갔다.

남서울cc와 김포cc, 수원cc는 보합을 이어갔고 블루원cc와 블루헤런cc만이 여전히 매물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며 소폭 상승하였다.

 

 

저가대 보합세

덕평cc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으나 한성cc와 이포cc, 여주cc주식 같은 경우 소폭 하락하였다. 역시 점점 자리를 잡아 보합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주 소폭 상승하였더 서서울cc는 보합을 유지하고 있으며 솔모로cc, 안성cc 등은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보합을 유지하는 곳도 있다.

중부cc 는 지난주에는 보합을 유지하였지만 개인회원권과 일반회원권 모두 소폭 상승하는 모습이다.

금강cc는 물량 부족현상이 지속되며 3주 연속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소폭 상승하던 태광cc는 금주는 다시 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저가대 회원권들 역시 소폭 움직임은 있겠으나 당분간은 보합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지방권시장 강보합세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강원권의 지방권 시세 역시 큰 변화 없이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

대부분 지난주와 비슷한 시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방권 회원권은 여전히 매물이 부족한 상황으로 매수 주문만 누적되고 있으며 보합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제주권의 타미우스cc 와 캐슬렉스제주cc 의 분양권에 대한 매수 문의만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른 곳은 보합을 유지하고 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