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21년 3월 1주차 회원권 시세 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21-03-03 10:27 조회6,342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3월 첫주 봄 시즌이 시작되며 매수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시즌을 대비하여 2월 한 달간 상승 후 일부 회원권은 보합세를 보이는 추세이며, 수도권 인기 회원권 및 무기명 회원권은 매물 부족현상을 보이고 있다.  



• 초고가대 – 강보합세
  초고가대 회원권들은 매물이 부족한채 매수세가 꾸준히 누적되며 호가 상승으로 인해 초고가대 시세 상승세를 꾸준하게 이끌어가고 있다.
 이스트밸리는 매물이 나오기를 기다리며 매수 호가만 꾸준히 상승해 초고가대 회원권의 상승세를 이끌어 가고 있다. 남부와 가평베네스트 역시 매물 부족으로 매수가 상승중에 있다.
 렉스필드는 매수 희망자들이 누적되어있는 상황에 시세는 상승하고 있으며 매물은 여전히 부족한 모습이다. 레이크사이드는 개인과 법인 회원권 모두 시세가 꾸준히 상승중이다.
 초고가대 회원권시장은 특성상 매물이 전반적으로 부족해 매매가 어려운 상황이다.


 

• 고가대 – 강보합세
  송추, 아시아나, 서울남자는 각각 5억 중반 및 초반에 매물이 출현하며 강 보합세를 보이고 있으며,

화산, 신원등도 각각 7억 중반 및 초반에 매물이 나오며 매수세가 주춤한 상황이다.


 

• 중가대 – 상승세
 경기 북부지역 서원밸리도 4억 이상에 매물이 등장하며 매수자들을 고민에 빠지게 하였다.

수도권 인기 회원권인 88, 뉴서울, 기흥은 현재 가장 매매 건수가 많고 지난 2월 부터 꾸준히 시세가 상승중이다.

작년 한 해동안 가장 상승 폭이 컸다고 볼수 있는 수원은 전 고점에서 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역시 작년에 상승폭이 컸던 블루헤런은 2억 이상에서 매물이 출현하며 새로운 상승세를 준비중이다.



• 저가대 – 약보합세
  저가대 회원권은 상승세가 주춤하며 약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한성은 2월 중순 1억을 넘어가던 상승세가 멈추며 보합세를 보이고 있으며

솔모로 역시 2월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소강상태이다.

플라자, 이포, 한원등도 마찬가지 시세를 보이고 있다. 


  

• 지방권시장 – 강보합세

 영남권은 대부분 골프회원권 매물이 부족하여 수도권 못지 않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호남권은 회원제 골프장이 적고 회원권 매물 역시 많지 않아 매매가 어려운 상황이다.

 충청권은 전체적으로 약보합세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던 우정힐스는 3억3000만원대 매물이 등장하며 매수세와 줄다리기 중이고

천룡은 2억초반에서 약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 유성, 그랜드, 도고 등도 상승후 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제주권은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 대체 지역으로 꾸준히 매수세가 유입중이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