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20년 2월 셋째 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20-03-09 13:43 조회2,450회 댓글0건

본문

[20202월 셋째 주 회원권시세동향]

 

2020221일 현재 일부 종목들이 하락세를 보이긴 하지만 시장에 나온 매물들이 많지 않고 매수 주문들이 누적된 종목이 많아 하락폭과 상승폭이 크지는 않고 있다.

중저가대 위주로 혼조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고가권대 회원권 위주로 매물이 부족한 수급을 보이고 있는 양상이며 코로나-19’로 인한 매수 관망세 또한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추가 금리인하와 부동산규제 강화 이슈까지 대두될 전망이라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봄 시즌이 다가오면 추가 수요에 시세 또한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현재 저평가 되고 있는 회원권을 중심으로 문의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현재의 혼란한 시장에서 합리적인 선택과 결정이 필요한 시점이다.

 

 

초고가대 보합세

 

가평베네스트cc와 이스트밸리cc는 보합을 유지하고 있으며 레이크사이드cc의 경우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촌cc는 여전히 매물이 없는 상황으로 매수호가만 소폭 상승하고 있으며 남부cc도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큰 움직임 없이 보합을 유지하고 있다.

렉스필드cc 현재 새롭게 분양하는 회원권이 기존 혜택보다 우수하여 많은 분들께서 분양문의가 꾸준히 있으며 거래는 없이 보합을 유지하고 있다.

 

 

고가대 보합세

 

지난 주 소폭 상승한 서울cc와 신원cc는 보합을 이어가고 있고,

화산cc와 아시아나cc 역시 3주 연속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우정힐스cc는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다. 청평마이다스cc는 역시 보합을 유지하고 있다.

고가대회원권 같은 경우 시세가 소폭 변동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 주 에는 대부분의 고가대 종목들이 보합세를 나타내고 있다.

 

 

중가대 상승세

 

기흥cc같은 경우 2억원 근처까지 상승하던 시세가 3주 연속 하락세를 보이며 17,200만원 시세를 보이고 있으며 뉴서울cc의 경우 기흥cc와 더불어 하락세를 보이다 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이다. 88cc의 경우도 2주 연속 소폭 하락하였다.

서원밸리cc는 긴 보합을 유지하고 있고 한양cc의 경우도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다 2주연속 보합을 유지하고 있다.

자유cc와 수원cc, 중부cc 의 경우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가대 보합세

덕평cc는 매도와 매수주문들이 꾸준히 쌓이며 보합을 유지하다 소폭 상승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플라자용인cc와 한성cc가 하락으로 대비되고 있으나

이포cc, 한원cc, 한성cc 같은 경우 소폭 하락하였다.

금강cc와 솔모로cc등의 저평가 종목군들의 거래는 뜸해진 모습이다.

저가대 회원권들 역시 소폭 움직임은 있겠으나 당분간은 보합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지방권시장 보합세

 

그동안 보합을 유지하던 지방권 시장은 이번 주 전체적으로는 보합을 유지하였지만 일부 종목군에서는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충청권의 우정힐스cc와 유성cc, 천룡cc의 경우 부킹 수요가 급증하면서 덩달아 회원권 수요도 증가하고 시세 또한 상승하였다.

강원권과 영남권, 호남권 또한 전체적인 모습은 보합세를 보였으나 일부 종목들에 한해서

소폭 상승하거나 하락하는 움직임을 보였다.

제주권의 타미우스cc 와 캐슬렉스제주cc 의 분양권에 대한 문의는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젊은 층부터 은퇴를 하고 여유를 찾는 실버세대 까지 제주에 대한 관심이 여전하며 거래가 아닌 분양권에 대한 문의가 많다. 핀크스cc의 경우 소폭 상승하였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