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19年 12월 17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19-12-17 09:39 조회2,193회 댓글0건

본문

[201912월 셋째 주 회원권시세동향]

 

201912월 셋째 주 겨울시즌을 맞아 부킹의 어려움은 해소되었지만 회원권 시세에 영향을 주지는 않았다. 올 한해 최고의 화두가 되었던 레이크힐스cc의 한림건설로의 매각 결정과 입회금 반환으로 겨울 시즌 역시 매물부족으로 인한 거래량 감소가 예상되어지고 있다.

 

회원권시장의 시세는 여전히 강보합세이다. 12월 초 역시 매물의 부족으로 실거래량이 감소되고 있다. 기흥cc, 88cc, 뉴코리아cc 등 중가대 회원권의 시세상승은 주춤해졌지만 여전히 매도주문이 없어 거래는 힘든 상황이다. 상승세를 보이던 저가대 회원권도 강보합세로 전환되었으며, 코스 리뉴얼에 대한 기대로 큰폭의 시세가 상승되었던 덕평cc가 회원권 이용혜택의 제한으로 시세가 하락하였다. 여름 이후 시세가 주춤하였던 신원cc가 매수주문이 늘어나면서 이달 중 4억 원의 시세가 돌파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초고가대 - 강보합세

남촌cc의 매물 품귀현상이 눈에 띈다. 11~ 12월 매수 주문만 늘어가고 매물을 구경을 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 꾸준한 매수 주문이 들어오던 이스트밸리cc가 너무 높은 매도 호가로 거래로 연결이 되지 않고 있다. 현재 시세에를 유지하며, 거래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레이크사이드cc의 법인 회원권은 아직도 꾸준하지만 이 역시 매물을 찾아보기가 힘들다. 렉스필드cc 현재 새롭게 분양하는 회원권이 기존 혜택보다 우수하여 많은 분들께서 분양으로 입회하여 거래량은 급감하였다.

 

고가대 - 약보합세

신원cc의 매수주문이 크게 늘었다. 가을 시즌에 약보합세를 유지하였던 신원cc가 금주 들어서 많은 매수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화산cc는 법인의 매도주문을 소화하지 못하여서 시세 하락을 보이고 있다. 아시아나cc 역시 매수 주문은 꾸준하나 상승된 시세로의 거래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 고가대 종목은 충분한 매도물량에 불구하고 거래로는 연결되지 않던 한주였다.

 

중가대 - 강보합세

전반적으로 모든 종목이 매물의 품귀현상을 나타내고 있다. 꾸준한 매수 수요를 보이는 뉴코리아cc가 눈에 띄게 매물이 줄었다. 제일cc 역시 꾸준한 시세상승을 보이며, 서부지역의 회원권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상황이다. 소폭의 시세하락을 나타내던 한양cc 역시 다시 활발한 거래가 눈에 띄고 있다. 뉴서울cc, 기흥cc, 88cc 소폭의 시세상승을 보이고 있으나 늘 함께 활발한 거래가 되었던 남서울cc 만이 매수주문이 늘어나지 않고 있다.

 

저가대 - 상승세

꾸준한 시세 상승을 보이던 덕평cc 회원권이 이용혜택의 제한을 공지하면서 큰 폭의 시세하락을 보이던 한주였다. 한원cc는 꾸준한 매수주문으로 꾸준한 시세를 나타내고 있는 중이다.플라자cc 역시 지난 한주 거래가 많아지면서 시세가 상승되었다. 레이크힐스cc 주변의 골프장들이 시세가 상승한 것으로 볼 때 레이크힐스cc의 입회금 반환이 저가대 종목의 시세에 영향을 많이 끼치고 있다.

 

지방권시장 - 상승세

충청권은 전반적인 매물이 부족하며, 많은 매수주문이 들어오던 우정힐스cc는 거래가 감소하였다. 강원권은 라데나cc의 거래가 매수준문이 늘면서 소폭의 시세상승을 보인 것 외에는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다. 제주권은 캐슬렉스cc 제주와 타미우스cc 분양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해당 골프장의 회원권 역시 시세상승을 보이고 있다. 호남권은 광주cc, 승주cc가 상승한 시세로 실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영남권은 해운대cc의 매물만이 등장하여 거래가 이루어지고 전반적인 매물 부족을 보이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