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19年 10월 25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19-11-18 13:23 조회1,900회 댓글0건

본문

한 주의 회원권시장 읽기

 

 

 

 

201910월 마지막주다. 아침과 저녁은 날씨가 쌀쌀하지만 낮에는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새벽 라운딩을 할때 따듯한 겉옷이 없으면 요즘 유행하는 독감에 걸리기 쉬우니 낮에는 덥더라도 따듯하게 준비하는게 좋을 듯 하다.

 

이번주 회원권의 특징은 지난주에 언급한 오크밸리cc, 오크힐스cc 그린피 상승으로 인한 회원권 시세 변동이다. 두 곳의 무기명 회원권은 분양가보다 높은 금액에 거래가 되었지만 그린피 인상 결정 이후로 무기명 회원권 시세가 내려가고 있는 상황이다. 정회원권도 매수자는 현재 없는 상황으로 그린피 인상이 되는 111일 이후 시세가 내려가면 구입예정이나 그린피 인상으로 매수계획을 철회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당분간 두 곳의 회원권거래는 어려울 듯 싶다.

 

 

초고가대 - 보합세

 

이스트밸리cc는 높은 상승세를 보이면서 9억을 넘어섰다. 하지만 매수희망가가 9억을 넘어섰지만 매물은 없는 상황이다. 시세가 가장 높았던 남부cc는 잠시 시세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현재는 다시 2주간 보합세를 유지했다.

가평베네스트cc는 지난주 긴 보합을 깨고 시세가 상승 했지만 금주는 다시 보합으로 변경되었고 렉스필드cc도 보합으로 변경 되었다.

 

 

고가대 - 보합세

서울cc2주간 시세가 상승했지만 다시 보합을 변경이 되었고 아시아나cc2주연속 보합이다. 신원cc는 매물이 나오면서 3주간의 보합이 깨지고 시세가 하락을 했고 송추cc5주연속 시세가 상승하고 있지만 매물은 없고 상황에 매수희망자만 지속되고 있어 당분간 매수세는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이 된다.

화산cc10주연속, 청평마이다스cc, 레이크사이드cc11주 연속 긴 보합을 유지중이다.

우정힐스cc는 시세가 안정되면서 3주연속 보합세이다.

 

 

중가대 보합세

 

남서울cc2주연속 시세가 상승하면서 금주 시세가 보합을 유지한 뉴서울cc와 같은 금액으로 변동되었다.

기흥cc13,000만원 시세에서 변동없이 유지중이고 6주간 보합을 유지했던 팔팔cc는 매물이 나오면서 결국 12,000만원 시세를 복구하지 못하고 밑으로 내려갔다.

서원밸리cc9주 연속 보합세를 유지했고 한양cc는 금주도 매물이 나오면서 시세가 5주연속 하락했다.

 

 

 

저가대 보합세

솔모로cc와 인천국제cc는 금주도 동일하게 2주 연속 보합을 유지했고 지난주 시세가 상승했던 뉴코리아cc2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지만 발리오스cc는 금주는 상승하지 못하고 보합세로 변경되었다.

한성cc와 골드cc는 금주도 보합세를 유지했고 지난주 시세가 내려갔던 한원cc도 보합으로

변동되었다.

코리아cc와 서서울cc3주 연속 보합세를 유지했고 덕평cc는 시세가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태광cc2주연속 보합, 여주cc주식과 자유cc4주연속 보합, 레이크우드cc6주연속 보합중이다.

수원cc주식은 더 이상 하락을 멈추고 보합세로 변경이 되었지만 플라자cc2주연속 시세가 내려갔고 이포cc는 다시 매물이 나오면서 하락했다.

 

 

지방권 시장 - 상승세

 

강원권은 회원권의 시세가 대부분 보합을 유지했지만 샌드파인cc, 파인밸리cc가족, 플라자설악cc는 상승했고 충청권도 대영베이스cc만 상승하고 나머지는 보합을 유지했다.

호남권과 영남권은 지난주와 동일한 시세를 유지했고 제주권의 제주cc로얄은 상승 오라cc는 하락을 했고 핀크스cc2주연속 시세가 상승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