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19年 9월 27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19-11-18 13:20 조회1,862회 댓글0건

본문

한 주의 회원권시장 읽기

 

 

 

 

20199월 마지막주다. 9월말이 되었지만 한낮의 더위는 아직 꺽이지 않고 초여름을 연상케 하는 더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날씨는 가을하늘을 그대로 보여주는 쾌청한 하늘로 골프장의 내장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번주 회원권의 특징은 제주도 회원제 골프장의 개별소비세 75% 감면 혜택이다.

2018년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이 없어지면서 현재 22,000원씩 부과가 되고 있는 개별소비세가

내년부터 다시 75%2년동안 감면한다는 소식에 제주권 회원권 시장의 거래가 활발해진

모습이다. 제주권의 골프장 중 신규로 회원을 모집하는 골프장도 있고 분양이 마감되어 매매로만 거래가 되는 회원권도 있다. 현재 다양한 조건의 회원권이 있는 상황이라 상승세는 없더라도 꾸준한 거래가 예상된다.

 

초고가대 - 보합세

 

이스트밸리cc는 그동안에 상승세를 멈추고 5주 연속 보합을 유지하고 있지만 남부cc는 지난주의 보합을 깨고 다시 상승하면서 초고가대 회원권 중 유일하게 상승하는 모습이다.

가평베네스트cc와 렉스필드cc8주 연속 보합세를 유지했다.

 

 

고가대 - 약상승세

서울cc는 이달 초 시세가 하락을 했지만 중순부터 다시 상승세를 유지했지만 금주는 매물이 시세에 맞게 거래가 되면서 보합을 유지했고 신원cc도 보합 중이다.

아시아나cc와 송추cc는 보합을 깨고 지난주 상승세를 2주 연속 이어가면서 시세가 높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화산cc7주연속, 청평마이다스cc, 레이크사이드cc8주 연속 긴 보합을 유지중이다.

우정힐스cc2인플레이시 노캐디 불가공지 이후로 지속 시세가 하락하면서 2억원선이 무너지고 현재는 19,000만원에 물건이 나오는 상황이다.

 

 

중가대 보합세

 

남서울cc2주연속 하락을 했었지만 금주는 보합세로 변경이 되었고 기흥cc2주연속 시세 내려가면서 13,000만원 선이 무너질지 지켜볼만 하다.

팔팔cc4주 연속 서원밸리cc6주 연속 보합세를 유지했고 뉴서울cc5주간의 보합을 깨고 금주는 상승했다.

한양cc는 하락과 보합을 유지했었지만 금주도 시세가 떨어지면서 2주연속 하락세를 이어갔다.

 

 

 

저가대 보합세

인천국제cc와 솔모로cc는 지난주 보합을 깨고 상승 했지만 금주는 다시 보합세로 변경이 되었고 6주간 보합을 유지했던 발리오스cc는 보합을 깨고 시세가 상승하면서 반대되는 모습을 보였다.

한성cc와 뉴코리아cc도 지난주 보합을 깨고 시세가 상승했지만 다시 보합세로 변경이 되었고 김포cc15주간의 긴 보합이 깨지지 않고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골드cc는 지난주 보합을 깨고 다시 하락을 하면서 시세가 내려가는 모습을 보였지만 한원cc는 그동안에 하락을 마무리하고 3주연속 보합을 유지중이다.

 

서서울cc와 덕평cc4주연속 하락세이고 자유cc와 태광cc는 금주는 다시 보합으로 변경이 되었다.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줬던 수원cc주식은 2주 연속 레이크우드cc3주연속 보합세이다.

이포cc3주 연속 상승을 했지만 여주cc주식 상승세를 마감하고 보합으로 변경되었고 플라자cc8주연속 보합세를 보였다.

코리아cc8주간의 긴 보합을 깨고 금주는 시세가 상승을 했다.

 

 

지방권 시장 - 보합세

 

강원권은 용평cc는 다시 시세가 내려갔지만 라데나cc는 보합을 2주연속 유지를 했다. 오크밸리cc와 버치힐cc무기명회원권은 오랜만에 보합을 깨고 시세가 올랐다.

 

 

충청권은 에머슨cc와 우정힐스cc는 시세가 지속 하락을 했지만 시그너스cc주중개인과 유성cc는 시세가 상승을 했다.

 

호남권은 금주는 승주cc만 시세가 하락을 했고 영남권의 지난주와 2주연속 시세가 변동없이 보합을 유지했다.

제주도의 핀크스cc는 매물이 정리되지 않은 상태로 보합세로 변경이 되었고 나머지 회원권도 보합세를 유지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