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19年 8월 23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19-08-26 13:55 조회2,329회 댓글0건

본문

[2019年 8월 23일 회원권시세동향] 


한 주의 회원권시장 읽기

 

 

 

20198월 넷째 주다. 얼마 있으면 9월달에 접어들지만 더위는 지속 되고 있는 상황이다.

더위는 지속되고 햇빛은 강해 잔디 관리가 힘든시기로 잔디 상태에 따라 골프장의 평가가

달라지는 부분으로 이점을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이번주 회원권의 특징은 전체적인 회원권의 보합세이다. 가을시즌을 앞두고 전체적인 회원권이 큰 변동없이 지난주와 비슷한 시세를 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시즌을 앞두고 숨고르기에

들어간 상황으로 시즌에 들어서면 어떻게 시세 흐름이 변할지 지켜볼만 하다.

 

 

초고가대 - 보합세

 

이스트밸리cc는 최근 상승세를 이끄는 회원권답게 전체적인 회원권이 보합세를 보이는 상황에서도 2주 연속 시세가 올라가면서 상승세를 이끄는 골프장의 모습을 확실히 보여줬다.

가평베네스트cc와 렉스필드cc4주 연속 보합세를 유지중이고 남부cc8주연속 보합이다.

 

 

고가대 - 보합세

고가대 상승세를 대표적인 골프장인 신원cc와 서울cc는 상승세를 유지 하지 못했다.

서울cc는 그동안에 상승세를 마감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2주연속 시세가 하락을 하였고 신원cc는 보합세를 보였다.

화산cc, 아시아나cc, 우정힐스cc2주연속 변동없는 시세를 유지했고 송추cc4주연속

청평마이다스cc, 레이크사이드cc5주 연속 보합을 유지중이다.

 

 

중가대 - 보합세

 

서원밸리cc는 더 이상 상승을 멈추고 2주연속 보합세로 유지했고 남서울cc는 지난주

하락세에서 금주는 보합으로 변경되었다.

기흥cc, 뉴서울cc3주 연속 보합세을 유지한 반면 한양cc는 금주 매물이 나오면서 시세가 하락했고 팔팔cc3주연속 시세가 하락하면서 12000만원 선이 다시 무너졌다.

 

 

저가대 보합세

인천국제cc, 발리오스cc, 서서울cc, 골드cc, 솔모로cc3주연속 보합세를 유지했고 김포cc11주연속 보합을 유지하면서 긴 보합기간을 유지증이다.

뉴코리아cc, 태광cc, 덕평cc는 지난주 시세가 하락했지만 금주는 지난주와 동일한 시세를 유지했고 리베라cc, 여주cc주식, 한원cc3주연속 하락세를 한성cc4주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자유cc2연속 보합을 유지했지만 레이크우드cc와 수원cc는 보합을 깨고 시세가 상승을 했다.

플라자cc4주 연속 보합, 이포cc5주연속, 코리아cc6주연속 보합이다.

 

 

 

지방권 시장 - 보합세

엘리시안강촌cc3주연속 상승을 했지만 설악플라자cc2주 연속 시세가 내려갔다.

용평cc는 매물이 정리가 되지 않은 상황에서 보합세를 유지했고 파인리즈cc2주연속 보합이다.

파인밸리cc3주연속 시세가 올라갔지만 설악썬밸리cc와 라데나cc3주연속 보합 오크힐스cc11주째 긴 보합을 유지중이다.

 

 

충청권은 대부분의 회원권이 보합을 유지했지만 그린피가 변동된 세종에머슨cc와 진천에머슨cc2주 연속 시세가 하락했다.

 

호남권과 제주권은 지난주와 시세 변동 없이 보합을 유지했고 영남권의 경주신라cc와 선산cc는 매물이 나오면서 하락을 했고 창원cc는 급매물이 나오면서 시세가 많이 내려갔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