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19年 7월 12일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부회원권거래소 작성일19-08-23 09:26 조회1,838회 댓글0건

본문

[2019年 7월 12일 회원권시세동향] 


한 주의 회원권시장 읽기

 

 

20197월 둘째 주다. 작년 이맘때는 회원권 시장이 숨고르기에 들어서면서 큰 변화가

없었지만 금년은 작년과 다르게 수도권 골프장들의 상승세가 꾸준히 유지가 되면서 많은 변화가 지속 되고 있다.

 

금주 회원권의 특징은 이스트밸리cc와 덕평cc의 상승세이다.

우선 이스트밸리cc는 현재 개인 회원권중에 가장 높은 시세를 형성해 거래가 되고 있는

골프회원권이지만 회원수가 적어 매물이 많지 않은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올해초 7억원대에 물건이 나오면서 거래가 되었지만 시즌이 시작되면서 매물이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 시세가 8억원이 훌쩍 넘어갔다. 시세가 많이 상승했지만 매도자가 전무한 상황이라

앞으로 상승세가 지금처럼 유지가 되면 8억원 후반까지 올라갈 가능성이 있다.

덕평cc는 호반건설에서 인수후 시세가 상승중인 골프장으로 시즌전 2,000만원 후반에 거래가 되었지만 현재는 3,000만원 후반까지 시세가 상승하면서 상승률로는 가장 높은 상승을 보여준 골프장이다. 회원수는 많은 편이지만 매물을 내놓았던 회원들도 상승이 지속 되자 걷어 들이면서 매물이 현재 잘 나오지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초고가대 - 상승세

가평베네스트cc와 렉스필드cc가 오랜 보합기간을 깨고 시세가 상승했다. 매물로 회원권이 정리가 되면서 매물이 없어져 시세가 상승했다.

남부cc는 매물은 있지만 호가차이로 거래가 되지 않고 있어 보합세를 유지중이다.

 

 

 

고가대 - 약상승세

신원cc는 고가대 상승세를 이끄는 골프장 답게 금주도 시세가 상승을 했다. 잠시간에 보합기간을 가졌지만 상승세가 강한 골프장으로 다시 시세가 상승하고 있고, 반면 8주연속 시세가 상승했던 서울cc는 보합세로 변경되었다.

화산cc2주간의 상승세를 멈추고 보합을 유지중이고 우정힐스cc도 마찬가지로 보합세이다.

아시아나cc4주연속 보합을 이어갔지만 송추cc3주간의 보합을 깨고 상승했다. 청평마이다스cc는 상승세에서 보합세로 변경되었지만 반대로 레이크사이cc는 보합에서 상승으로 변경되었다.

 

 

 

 

 

 

중가대 - 상승세

남서울cc는 그동안에 하락세를 마무리하면서 시세가 상승해 13,000만원 시세를 회복 했지만 14,000만원대 시세를 형성하던걸 생각하면 아직 갈길이 멀다.

팔팔cc는 지난주 12,000만원 시세를 넘어선후 보합세를 유지중이고 뉴서울cc도 마찬가지로 보합이다.

기흥cc와 서원밸리cc는 금주는 보합을 깨고 시세가 상승을 했고 마찬가지로 한양cc도 상승세가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저가대 보합세

인천국제cc는 매물들이 정리가 되면서 시세가 다시 소폭 상승을 했고 레이크우드cc4주연속 상승을 했다.

김포cc 서서울cc는 보합을 유지했고 발리오스는 긴 보합을 깨고 금주는 상승세로 변경 되었다.

수원cc는 주식은 지난주 보합에서 금주는 상승세로 변경되었고, 반면 지난주 상승했던 뉴코리아cc는 보합이다.

덕평cc9주 연속으로 시세가 상승하면서 강한 상승세를 유지했고 지난주 상승했던 태광cc는 보합세로 바뀌었다.

골드cc와 코리아cc3주연속 보합이고, 한성cc2주연속 변동이 없다.

솔모로cc, 리베라cc, 플라자cc, 여주주식cc 모두 지난주와 시세가 동일하고, 지난주 보합이였던 자유cc는 매물들이 정리가 되면서 상승세인 반면, 이포cc와 중부cc는 반대로 매물이 나오면서 하락을 했다.

 

 

지방권 시장 - 보합세

강원권은 용평cc, 오크힐스cc 8주째, 휘닉스 파크는 9주째 긴 보합기간을 가지고 있고

라데나cc는 다시 금주는 상승하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는 중이다.

샌드파인cc4주간의 보합을 깨고 시세가 상승했고 파인밸리cc3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충청권은 지난주 상승했던 에머슨cc 개인만 3주 연속 상승을 했고 나머지는 보합을 유지했다.

 

영남권은 대부분의 회원권들이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울산cc, 양산cc, 해운대cc vip는 상승세를 보여주었다.

 

 

호남권은 지난주 다 보합이였지만 금주는 보합을 깨고 광주cc와 승주cc는 상승을 했지만 다른 골프장은 시세가 그대로이다.

 

제주권은 지난주와 변동이 크게 없지만 오라cc2주 연속 상승했다.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