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뉴스 및 시세동향

[2018 3/4분기 회원권시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0-17 14:12 조회1,947회 댓글0건

본문

 

[2018年 10월 회원권시세동향]

   

가을시즌은 아쉬움을 남기기 싫은지 수도권내 대부분의골프장이 겨울이오기전 한번이라도 더 라운딩을 하기위해 찾은 골퍼들로인해 연일분주한모습이다.

회원권시장은 혼조세라고한다.부동산규제정책으로 일부자금이 회원권으로 들어올여지는 있으나 최근 미국발금리인상과 기름값이 고공행진을 보이고있고 또한증시하락이 회원권시장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일부하락종목도 발생하고있어 혼조세양상을 보이고있다고한다.

금액대별로 최근흐름을 알아보자

 

  

[고가대]

상대적으로 고가대는 매물이부족한 매도우위를 나타내고 있다.지난분기부터 이어진 이스트밸리CC,남부CC등 일부종목은 매수주문만늘고있고 매물은 보기가쉽지않다.

당장 거래할 수 있는 매물이 부족해 지표상은 큰변동이없어보이지만 거래소식이들린다면 상승세를 보일것으로 예상한다.

기타 가평베네스트CC,남촌CC등은 매도매수간 호가차이가커서 당장거래는 어려울것으로 보인다.

 

[중가대]

일부보합세에서 하락종목이늘고 있다.중가대대표종목인 뉴서울CC,기흥CC,88CC등은 소폭하락한가운데 거래량을 유지하고있으며,남서울CC는 최근 법인매수세가 늘면서 소폭상승한체 유지되고 있다.경기서부쪽 제일CC는 상승이후 매도매수간 호가차이가커졌고 거래량은 미비한수준이다.경기남부쪽 레이크사이드CC는 개인법인모두 매물이부족하며 시세대비 꾸준한매수세가 대기중이다. 같은계열사인 안성베네스트CC는 일부종목 반환이 이루어지면서 시중유통가능 매물이 부족한상황이다.

 

[저가대]

대부분의 저가대가 약세장이다.플라자용인CC,리베라CC,한원CC등이 매물은 늘고있는반면 매수세가 약해 하락세이며,인근에 태광CC,수원CC는 지난분기부터 매물이 부족해 상승후 호가차이를 유지하고 있다,경기동부권에 이포CC,덕평CC등도 하락세이다.,다만 인근에 솔모로CC는 추가분양이 끝나면서 시세가약5%이상 상승했다.

 

동부회원권거래소 김종근팀장일반적으로 성수기에 상승,비수기에 하락세를 염두에두고 계신분이 많은거같다,하지만 최근몇년간 흐름을 보았을때는 전혀일치하지않으며 불규칙한리듬을 보이고있는게 사실이다.중요한건 개인당 보유량을 줄어들었지만 적어도 수도권내에서 골프매수자가 늘어난것도 사실이다.평소에 관심있었던회원권이있다면 지금이 구매에 적당한시기라고말씀드리고싶다.골프에 더큰즐거움을 줄 것이다.

 

2d5293e751105b3cff25571527cd8c87_1539753106_0544.jpg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8-12-12 08:33:13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